카테고리 없음

무료 영화 보기 : N스토어

아이S'티 2017. 12. 17. 22:38
반응형

  무료 영화 보기 : N스토어


가끔 영화보고 싶은데 무슨 영화를 봐야 할지 모를 때가 있죠. 그럴 땐 유료보단 무료 영화가 땡기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또 한 주가 끝나고 내일이 월요일입니다. 내일을 위해 일찍 잠자리에 들어야 하는데요. 혹시 내일이 월요일인데 이 늦은 밤에 영화보려고 하시는 건 아니겠죠? 물론 보셔도 좋지만, 내일 아침에 늦게 일어나거나 피곤한 상태로 출근한다면 한 주가 피곤해져버리기 때문에 되도록 주말을 이용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영화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는데 뭐 이리 많은 이야기를 하는지.. 자,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결제하고 봤는데 어느 날 어디서 그 영화가 무료로 하고 있더라.." 이런 적 있으시죠? 네. 전 있답니다. 요즘에 콘텐츠 채널이 많지요. N스토어도 있고, 티빙, 옥수수 등 여러 곳에서 무료로 영화 콘텐츠를 보여주기 때문에 혹시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결제하지 마시고 한 번 무료로 하고 있는 곳이 있는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네이버 N스토어에서 "영화"를 클릭해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시다.


최근에 본 영화가 "아이캔스피크"인데요. 그 이후론 영화에 관심을 두지 않다보니 무슨 영화가 나오는지도 몰랐네요. 아니 "덩케르크" 아 갑자기 배가...장난입니다. 진짜 장난이라고요. 아 진짜. 그럼 무료 영화쪽을 알아봐요. 참나.


카테고리에서 [무료영화관]을 클릭하세요. 두근두근두근두근.


현재 총 42편의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흔히 보았던 영화가 대부분이 아니라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러고 보니, 왠만해선 결제를 하셔야 할 듯 합니다. 저는 꽤 괜찮은 영화들을 많이 보았는데요. 무료로 말이죠. 계속해서 바뀌기 때문에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그리고 광고는 무료인 대신에(?)...아니 영화는 무료인 대신에 광고를 시청해야 합니다. 제가 본 결과 그렇게 많이 하지 않아요.


인기 영화 중에 지금 원데이라는 걸 볼 수 있어요. 앤 해서웨이와 짐 스터게스가 주연입니다. 짐 스터게스는 배두나랑 사귀었다가 헤어졌죠. 내용도 좋고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영화랍니다. 혹시 이 글을 일찍 보신다면 보실 수 있겠지만, 시간이 많이 지난 후에 본다면 다음 기회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