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티스토리 등록 완료

아이S'티 2017. 12. 18. 23:57
반응형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티스토리 등록 완료


이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하려고 합니다. 약속했으니까요. 네이버 노출을 가속화(?)하기 위해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제 블로그를 등록했고, 수집이 시작되었습니다. 티스토리의 경우 물론 자연스럽게 네이버에서 수집을 합니다. 이전에 다른 블로그들은 웹 마스터 도구에 등록을 늦게 했었는데요. 이번엔 좀 이른 시기에 등록하게 되었는데요. 등록하면 바로 수집되어 노출이 될지 궁금해서 등록해 봅니다. 당연히 등록해 놓으면 더 빨리 수집해 가겠죠. 그리고 누락된 부분들을 다시 수집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으니까요. 여러분이 열심히 작성한 글이 누락된다면, 그것만큼 짜증나는 일이 없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지요. 시작합시다. 저도 자야해요!


웹마스터도구는 쉽게 말씀드리면 여러분이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의 검색 반영 정보를 확인하고 반영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반드시 블로그를 운영하시거나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면 등록하셔야겠죠? 블로그에겐 트래픽을 홈페이지엔 더 많은 잠재고객을.


웹마스터도구는 네이버 아이디가 있으면 바로 로그인 할 수 있어요. 들어가셔서 사이트 영역에 여러분들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시면 사이트 목록에 추가 됩니다. 그런 다음엔요? 수집되길 기달려야죠. 지금 현 상태를 한 번 볼까요?


오 벌써 11건을 수집했군요. 사실 11건 밖에 수집할게 없지요. (+_)))헤헤헤헤헤. 내일부터 수집될까요? 제가 알기론 데이터가 어느정도 쌓여야 합니다.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고 하지요. 과유불급. 성급하게 생각할 필요 없고 계속 작성하는 것을 목표로 두어야 합니다. 과정을 목표로. 그래서 좋은 결과로. 그럼 전 잠자리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