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hyundaicard.com)

아이S'티 2018. 1. 31. 15:32
반응형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Hyundaicard.com)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서 카드 결제일을 설정하면 좋습니다. 저는 신용카드를 오랜기간 사용해 보질 않았지만, 주변에 지인들을 보면 카드 결제일도 신경을 쓰는 것 같습니다. 결제 일에 맞춰서 카드를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카드사 별로 다르지만 14일 혹은 15일에 결제일을 맞춰 놓으면 결제일 전까지 쓴 금액이 아니라,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금액만 청구된다고 합니다.당월 결제 일 전까지의 금액은 다음으로 이월되기 때문에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렇지만 더 많이 쓴다면 더 많은 빚과 부채에 허덕이게 될 것입니다. 절제하지 못하는 분들에겐 더더욱 많은 부채를 올려주는 셈이죠. 물론 이런 스킬(?)은 카드사 별 결제에 따라 달라진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현대카드의 결제일별 이용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카드사들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카드사 홈페이지를 검색하면 다이렉트 페이지에 있습니다. 없다면 고객센터 메뉴에서 찾아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의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고객센터]-[카드이용]-[결제방법] 메뉴에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정확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정결제일은 우선 1, 5, 10, 12, 15, 20, 23, 24, 25, 26일입니다. 1일부터 10일 결제기간을 선택할 경우 전월기간이 아니라 전전월기간에 대한 금액을 청구하고 그 청구날짜는 전월로 되어 있습니다. 맨 처음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여러분들의 급여일자를 잘 맞춰서 카드를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