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엽역 시간표 스크랩하기 (막차, 첫차)

아이S'티 2018. 2. 6. 22:33
반응형

주엽역 시간표 스크랩하기 (막차, 첫차)


오늘은 제 사무실 근처인 주엽역의 지하철 시간표를 알아볼까 합니다. 검색하시는 분들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은근히 많이 있습니다. 저도 사실 급할 땐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블로그에서 보고 합니다. 단순히 주엽역의 시간표만 안내해드리는 것이 아니라, 입구 정보와 지하철 역내의 정보도 함께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출구는 1번출구부터 8번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출구 별 버스를 탈 수 있는 곳도 나와 있습니다. 1번출구와 4번출구에서 버스를 탈 수 있고요. 이젠 중앙선이 생겨서 사실 출구에 대한 의미는 크게 없지만 그래도 중앙에서 승차하지 않는 버스들도 있습니다. 1번출구로 올라오시면 백석역 방향이고 4번출구로 나오시면 대화역 방향으로 갑니다.



주엽역 근처에는 농협은행이 있고요. 또 지도상엔 자세히 안나왔지만 하나은행과 우리, 국민, 신한은행이 있으니 혹시 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겠군요. 그리고 지하터널(인도)가 되어 있어서 횡단보도 없이도 지하를 통해 건너편으로 건너갈 수 있습니다. 지도상에 녹색으로 표시되어 있고 [입구]라고 표시된 부분 보이시죠?




대화역의 첫차와 막차시간표는 맨위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평일, 토요일, 일ㆍ공휴일마다 시간이 다릅니다. 3호선은 대화행만 있는 것이 아니라, 수서, 삼송, 오금, 도곡, 약수, 구파발행이 있습니다.




주엽역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두 주엽동 166-7(도로명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3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화장실은 바깥쪽에 있고 플랫폼은 양쪽입니다. 그래서 혹시 잘못 승차했더라도 다시 위로 올라갈 필요가 없습니다. 내리는 문은 오른쪽입니다. 편의시설로는 자전거보관소, 물품보관실, 엘리베이터, 장애인회장실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