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븐일레븐 감자과자 : 생감자칩 무뚝뚝 리뷰

아이S'티 2018. 3. 9. 18:39
반응형

세븐일레븐 감자과자 : 생감자칩 무뚝뚝 리뷰


저는 채식주의자라서 먹을 수 있는 과자들이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설마.."라고 했던 과자들 안에 고기파우더 분말이 들어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채식주의자가 된 후론 원재로 명을 봅니다.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원재료는 별도로 표시 되기 때문에 그에 대한 부분만 보면 됩니다.



껍찔까지 통째로 간 생감자칩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감자는 85%가 들어 있다고 나와 있네요. 후추와 소금에 양념이 되어 있어서 아주 짭쪼름하고 맛있습니다. 예전에 이거 사먹고 너무 두꺼운 걸 먹어서 잇몸에 박힌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맛이 그런 트라우마도 날려버립니다.




요즘 봉지 과자들은 계속해서 발전합니다. 예전엔 봉지에 과자가 업어지면 손을 집어 넣어서 먹어야 히기 때문에 손에 다 묻었지만 지금은 이렇게 되어 있어서 손에 잘 묻지 않습니다. 먹기도 아주 편해졌답니다. 그래서 오히려 과자를 빨리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이 과자 과학인가요? 장난이예요.




냉동감자칩을 사용했고 미국산이며 감자, 식물성유지, 식염, 포도당, 산도조절제가 들어 있습니다. 냉동감자칩에 이게 다 들어 있다는 것 같습니다. 식물성유지가 뭔지 궁금하네요. 1엔 설명이 있는데 2엔 없네요. '무뚝뚝감자칩은 깨끗하게 씻겨 있으므로, 껍질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하단에 보입니다. 그냥 그렇다고요.



이제 손을 넣어 먹어봅시다. 냠냠냠. 왜 이렇게 맛있어 보이나요? 근처 편의점으로 달려가실 건가요? 그렇다면 선택은 본인 몫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