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안내)

아이S'티 2018. 3. 11. 00:24
반응형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안내)


오래 전에 어머니께서 비씨카드를 사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BC포인트로 주방용품을 장만하셨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다른 카드를 사용하고 있지만, 주제를 작성하려다보니 갑자기 생각이 납니다. (뜬금없죠~?) 그럼 각설하고 오늘의 주제로 들어가보도록 합시다. 저는 카드사의 고객센터를 이용해 본적이 근래에 카드 분실로 인해 누군가 그 카드를 사용함으로써 고객센터를 통해 신고한 적이 있었습니다. 물론 저의 부주의로 일어나 일이기 때문에 그 모든 것이 저의 잘못이라 생각합니다. 갑자기 또 사죄를. 빨리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먼저 고객센터 ARS에 대한 내용부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혹시 급하신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니까요.


고객상담 1588-4000

분실신고 1588-4515

해외분실신고 82-2-330-5701

거래승인 1588-4500


그리고 말로 거는 전화서비스는 1641 누르고 '비씨카드'라고 말하면 됩니다.




그리고 고객센터마다 상담시간이 다릅니다. 위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되기 때문에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 잘 안보이시거나 클릭이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별도의 표로 정리했습니다. 표형태가 아니라 동일한 이미지입니다.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 있어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 ARS번호를 다 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내가 원하는 서비습 번호가 나오기 전까지 말이죠. 그런데 ARS 안내 번호를 미리 알고 있으면 그럴 일이 없겠죠? 시간 절약을 위해 캡쳐해 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화문의가 가장 많은 시간대는 평일 기준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라고 합니다.










전화상담 외에도 채팅상담, 이메일, SNS 그리고 예약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ARS를 이용하기 전에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참고하시면 빨리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의외로 여러분들이 원하는 답변이 자주찾는질문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