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동영상 플레이어 전체화면 설정

아이S'티 2018. 3. 20. 20:07
반응형

  네이버 동영상 플레이어 전체화면 설정


오늘은 영상 플레이어인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에 대한 간단한 옵션 기능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젠 언제 어디서나 내가 보고 싶은 영상들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긴 합니다만, 의미있는 영화가 아니라면 잘 보진 않습니다. 물론 영화를 제작하는 사람과 영화를 찍는 사람들이 파우스트냐, 메피스토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우리 또한 영상을 대하는 자세가 파우스트냐 메피스토냐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원성을 가지고 파우스트냐 메피스토냐를 따지고 싶지 않습니다. 결국 메피스토도 파우스트의 길을 걸을 것이며, 파우스트 또한 메피스토의 길을 걸었기 때문이죠. 저의 감정선을 드러내는 건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사실 따지고 보면 전체화면 설정은 아주 쉬운 기능이죠. 우측 상단에 [X] 옆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전체화면으로 변경됩니다. 그리고 키보드에서 [Enter]를 누르면 전체화면으로 됩니다. 예시 상황을 들어서 설명드릴께요.



전체화면이 되면 설정 메뉴들이 사라집니다. 물론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위 이미지와 같이 다시 나타납니다. 아주 간단한 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팁을 안내하려다가 영상을 보고 말았네요. 그럼 다음 번에도 간략한 팁을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