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무아스 알람 시계 구입 후기

아이S'티 2018. 5. 5. 01:21
반응형

  무아스 알람 시계 구입 후기



공들어 쓴 글이 모두 날라가서 다시 작성합니다. 저는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 중에 한 명(?)입니다. 시간의 소중함을 알기 위해선 계속 시간을 체크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그래서 얼마 전에 제가 구입하고 싶었던 무아스 알람 시계를 구입했어요. 빔을 천장이나 벽면에 쏴서 시간을 알려주는! 물론 쏘는 건 자동이 아니라, 수동입니다. 버튼을 눌러야 되요.


짜란 어떤가요? 집에 인테리어적으로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가격은 2만원 후반대예요. 무아스는 알람시계말고 다른 것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둘러보세요.


제가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빔 때문입니다. 그런데 빔이 지속되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그리고 360도로 회전할 줄 알았지만 앞뒤로만 움직일 수 있어요.


이녀석을 누르면 불이 들어옵니다. 물론 녀석은 시간과 알람 외에도 온도, 초시계도 가능해요. 알람은 3개까지 지정이 가능해요.


자 이렇게 온도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근데 우리집이 이렇게 따뜻했는지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27도면 상당히 더운 온도이기도 한데, 집은 선선합니다. 한 번 테스트를 해봐야겠군요.


어디로 온도가 측정되는지 다시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 지금까지 무아스 알람 시계 구입 후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