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샘몰에서 구입한 가성비 좋은 의자.

아이S'티 2018. 5. 6. 01:31
반응형

  한샘몰에서 구입한 가성비 좋은 의자.



한 달 전에 집에서 나와서 혼자 살고 있어요. 생활에 필요한 최소한의 것들만 구입하기로 했는데도 살 것들이 정말 많아요. 의외로 말이죠. 예전 자취할 땐 못느꼈는데.



구입할 때 할인 받아서 2만원 후반대에 구입했는데요.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진짜 추천드리고 싶어요. 특히 식탁의자나 아이들 의자로요.


바로 이거예요. 이름은 무이 체어라고 해서 저는 등받이가 막힌 걸 샀어요. 등에 자국이 날까봐..농담입니다. 평도 좋고, 저는 그릇도 한샘에서 구입했어요.


바닥에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끌어도 자국은 남지 않지만, 소리는 난답니다. 덮개를 씌워주거나 옮길 때 들어서 옮기는게 가장 좋겠죠. 저는 2개 구입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