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변환하기 (해외직구 필수)

아이S'티 2018. 6. 27. 22:32
반응형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변환하기  (해외직구 필수)



해외 사이트에 가입하거나 해외직구를 통해 물건을 구입해야 할 때 '이것' 때문에 포기하게 됩니다. 바로 우리집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입니다. 지식에 물어보기엔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는 것 같고, 그렇다고 소리나는대로 작성했다가 이상한 곳으로 물건이 발송될 수 있다는 불안감.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은 해외 사이트 가입이나 직구에 어려움이 있으시겠죠?



지금 이 글을 보고 즉각적으로 해소하셨으면 합니다. 아주 간단하게 아파트 동호수에 대한 영문주소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제가 말씀드리는 것보다 직접 해당 사이트에서 안내해드리는게 낫겠죠.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소를 검색해야만 동호수에 대한 영문변환이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다.



가운데 검색란에서 여러분들이 받고자 하는 혹은 거주하시는 주소를 도로명으로 입력하세요.




검색하신 주소의 영문주소를 확인하시려면 우측에 화살표 표시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영문 주소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동호수에 대한 표시는 없군요? '우편주소 표기방법'을 클릭하시면 동호수에 대한 부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동과 호 표기, 층, 지하층 표기에 대한 부분의 예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외국의 경우 주소 표시가 반대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역이 아니라, 동호수부터 시작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