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동엽 모텔 거긴 어디지? 여기어때!

아이S'티 2018. 6. 28. 22:19
반응형

  신동엽 모텔 거긴 어디지? 여기어때!



버스에서 신동엽씨가 광고하고 있는 숙박업소 광고 자주 보시죠? 워낙 신동엽씨가 음흉한 캐릭터로 자리 잡고 우리가 그를 자연스럽게 생각함에 따라 뭔가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신동엽씨가 홍보하는 숙박업소 어플을 알아보겠습니다.



뭔가 잘 어울립니다. 모든 행동과 표정이 음흉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신동엽씨가 광고하는 호텔, 모텔, 펜션 등 숙박업소를 찾는 어플은 바로 "여기어때"라는 곳입니다.



모텔과 호텔뿐만 아니라 리조트, 펜션, 게스트하우스, 캠핑, 글램핑, 한옥 그리고 주변에 있는 숙박업소들을 위치 기반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리버드의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대실과 숙박이 절반 가격이기 때문에 저렴하게 숙박업소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뷰와 사진들이 있으니잘 보고 가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깨끗한 곳에서 지낼 수 있겠죠!?




이벤트를 참고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도 있으니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첫 손님이라면 더더욱 많은 혜택이 있으니 반드시 참고하세요. '엘리트 오픈 기념 12만원 쿠폰세트 무한지급'이라는 걸 한 번 알아봅시다.




여기어때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주는 쿠폰입니다. 30만원, 20만원, 10만원, 만원 2천원 등 유형 및 가격대 별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모든지 한 곳을 계속 이용하면 그에 대한 혜택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여기어때'가 여러분 라이프 스타일에 잘 맞는다면 지속적으로 이용해서 혜택들을 모두 챙기는게 좋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