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롯데앱카드 - 모바일로 카드결제

아이S'티 2018. 6. 28. 23:20
반응형

  롯데앱카드 - 모바일로 카드결제



저는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은지 한 6~7년이 넘은 것 같습니다. 제가 절제를 잘 못하는 스타일이라서 신용카드나 주식과 같은 것들에 대해 아예 손을 대지 않으려는 편입니다. 특히 신용카드는 예전에 잘라버렸답니다. 그런데 신용카드에도 선결제 시스템이 있어서 혜택을 높인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추 후에 여건이 되면 신용카드를 사용해보도록 할 예정입니다.





요즘 모바일 형태의 신용카드가 많아졌죠. 이젠 어색하지 않을정도로 신용카드를 지갑에서 꺼내기보단 핸드폰에서 터치형식으로 결제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카드에서 만든 롯데앱카드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안내ㆍ신청]에서 [모바일 앱카드] 메뉴를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카드에선 서비스소개, 가입/등록안내, 이용안내 가맹점안내, 삼성페이 서비스 등과 같은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모바일 앱카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봅시다.




모바일 앱카드는 스마트폰에 기존 보유카드를 등록하거나 빠르게 신규 발급 후, 다양한 가맹점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카드입니다. 롯데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기존 고객의 경우엔 실물 롯데카드를 모바일 앱카드 앱에 등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실물이 없는 모바일 앱카드 발급 고객의 경우 모바일 앱카드 다운로드 후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 등록 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실물없는 모바일 앱카드 발급 가능한 상품은 롯데포인트플러스 PENTA 카드, 데일리카드, 카자니아 롯데카드 3가지입니다.




요즘 앱카드로 결제하는 형태가 많습니다. 저는 신용카드가 없다보니까 앱카드 등록은 하지 않아서 다른 경로를 통해 결제를 하고 있지만, 지금 살펴보니 신용카드가 있으면 쇼핑몰이든 온라인 어디서든지 결제할 때 편할 것 같아 한 번 다시 고려해봐야 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