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국민은행 아파트 시세 : 리브온

아이S'티 2018. 6. 29. 22:36
반응형

  국민은행 아파트 시세 : 리브온



내집마련에 있어서 1순위로 생각하는 부동산이 '아파트'가 아닐까요? 이사하거나 이제 내집마련을 위해 아파트를 알아보실 때 어디서 확인하시나요? 오늘은 리브온을 통해 아파트 시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브온은 국민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부동산 정보 사이트입니다. 아파트 시세는 물론 청약에 관련된 내용들도 있으니, 현재 청약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부동산에 관련된 메뉴들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시세부터 매물, 대출, 분양, 경매, 상권북석, 부동산정보 그리고 신혼부부를 위한 별도의 카테고리도 있습니다. 그럼 시세를 클릭해서 아파트 시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시세는 아파트 외에도 오피스텔, 연립/다세대가 있습니다. 지도 옆에 빨간색 화살표는 시세가 오르는 것을 뜻하는 것이며, 하늘색은 내려가는 것을 뜻합니다. 좀 더 자세히 시세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 시세는 매매가와 전세가로 구분되어 있으며, 1m², 3.3m²로 평수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여러가지 시세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 시세변동 추이도 볼 수 있습니다. 단순히 내집마련을 떠나서 부동산 투자를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정보가 된답니다. 지금까지 간략하게 국민은행 아피트 시세 정보를 리브온에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