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olgar(솔가), 폴리코사놀, 20 mg, 100 배지 캡

아이S'티 2018. 6. 29. 23:36
반응형

  Solgar(솔가), 폴리코사놀, 20mg , 100 배지 캡



제가 먹고 있는 비타민C 제품 중에서 솔가라는 제품이 괜찮은데요. 솔가 제품 중에서 아이허브에서 판매하고 있는 폴리코사놀 제품에 대해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아이허브에서 가격은 한화로 27,800원정도 합니다. 환율 변동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품 사용법


폴리코사놀은 성인을 위한 건강보조 식품으로써 하루 1캡슐씩 음식과 함께 섭취하시거나 의료 전문의의 조언에 따라 섭취해 주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임신,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질병이 있는 경우에는 건강보조식품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부작용이 발생할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아이들 손이 닿지 않은 곳에 보관하십시오. 실온에서 보관하시고, 용기 외부 밀봉이 훼손되거나 손실된 경우에는 복용하지 마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그리고 글루텐 ,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상 향료는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리코사놀은 식물 왁스에서 추출한 천연 지방 알코올 추출물들을 총칭하는 이름입니다. 보통 저밀도 지질단백질(LDL)을 낮추고 고밀도지질단백질(HDL)을 높여준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동맥경화를 방지하기 위한 영양 보충제로 사용되나, 일부 연구에서는 폴리코사놀의 효과가 없다는 말도 있습니다. [위키피디아 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