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도호텔예약사이트 : 네이버호텔

아이S'티 2018. 6. 30. 20:52
반응형

  제주도호텔예약사이트 : 네이버호텔



조금 있으면 여름 휴가시즌이 다가옵니다. 제주도로 여행 많이 가실텐데요. 물론 TV에서 제주도에 관련된 예능이나 콘텐츠들이 쏟아지다보니 주말이나 공휴일에 제주도를 가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여행을 가게 되면 항상 먼저 신경쓰는 부분이 숙소입니다. 게스트하우스, 모텔, 리조트 등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호텔을 이용하는게 가장 편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이버 호텔 서비스를 통해 제주도호텔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주도 가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세요.



과거와 다르게 호텔(숙박) 어플이 많아지다보니 같은 호텔이라도 할인을 받아서 갈 수 있기에 조금만 알아보고 갈 경우 많은 금액을 지불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비싸고 좋은 호텔도 적절한 시기를 선택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숙박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호텔에선 다양한 호텔사이트들을 비교해서 가격 별로 객실을 알려줍니다. 부킹닷컴부터 시작해서 아고다,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트리바고, 트립닷컴, 호텔엔조이, 하나프리, 호텔패스, 인터파크투어, 아모마,라쿠텐, 야놀자 등이 있습니다.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의 숙소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직접 임의적으로 장소를 정하고 어떤 형태로 보여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지역을 설정하고 체크인과 체크아웃 날짜를 선택하고 인원 수를 선택하시면 관련 숙박업소가 나옵니다. 상당히 많이 나올 경우 하나씩 내가 원하는 형태의 숙박업체를 찾는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검색 내에서 재검색 옵션을 통해 원하는 형태의 내가 원하는 숙박업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성급, 가격, 숙박유형(호텔, 리조트, 게스트 하우스 등), 평점, 호텔 체인, 주요 시설에서 체크하시면 나에게 최적화된 숙박업체를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위에 목록은 서울 지역의 숙박 호텔을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검색결과입니다. 가격, 평점, 위치를 기본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해당 업체의 자세한 내용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도 호텔을 예약해서 몇 번 가봤지만, 단순한 리뷰나 평점만 보고 갈 경우엔 낭패를 볼 수 있으니 반드시 실질적인 리뷰인 블로그 리뷰를 찾아서 확인 후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가격이 고가에 해당하는 곳은 왠만해선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다만 가격이 애매할 경우 그에 대한 서비스도 애매하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즐거운 여행에 즐거운 선택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즐거운 제주도 여행을 위해 여러분들의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