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구청역 7호선 출구정보

아이S'티 2018. 7. 3. 21:05
반응형

  강남구청역 7호선 출구정보



예전에 선릉역 근처에서 회사를 다닐 때 '강남구청'역을 자주 갔었답니다. 워크샵으로 인해 여권 발급하기 위해 갔던 기억도 납니다. 분당선과 7호선 그리고 2호선이 겹치는 구간이기도 합니다. 물론 환승형태는 분당선만 겹치지만요. 오늘은 강남구청역 7호선의 출구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강남구청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4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2-6311-7301입니다. 화장실 위치는 바깥쪽에 있고 플랫폼 문이 열리는 쪽은 양쪽에입니다. 내리는 문은 오른쪽입니다. 편의시설은 자전거보관소, 물품보관실, 엘레베이터, 장애인화장실, 훨체어리프트가 있습니다.





네이버 지하철에서 괜찮은 정보가 있어서 캡쳐해보았습니다. "빠른 환승정보"입니다. 지하철을 탈 때 시간을 줄이기 위해선 출입문의 번호를 외우고 해당 위치에서 상/하차를 하면 시간을 많이 단축할 수 있습니다. 환승구간이 1-1에 있는데 10-1에 내린다면 적어도 3분 이상은 늦어지게 될 것 같군요.





1번출구로 나가면 강남구청, 언주중학교, 강남교육청, 강남도서관, 조흥은행, 강남구청역지점, 현대SWSS II, 신용금고가 있습니다. 2번출구로 나가면 학동초등학교, 외환은행 강남구청역지점, 제일은행 강남지점, 3번출구는 논현2동사무소, 도산공원, 영동한의원, 한국장애인고용공단서울남부사무소, 4번출구는 언북초등학교, 청담2동사무소,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영동고등학교, 대신증권 청담 사이버지점, 유씨어터, 정일학원입니다.



강남구청역의 막차와 첫차시간표도 같이 올리도록 할테니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종착역을 확인하고 열차시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