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S 오피스 365 요금제 종류

아이S'티 2018. 7. 4. 23:52
반응형

  MS 오피스 365 요금제 종류



2년 정도 MS오피스 365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체험판도 아니며 불법 다운이 아니라, 정품으로 매월 13,000원 정도의 금액을 내고 사용학 있습니다.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 MS에서 제공하는 모든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지만 사실 다 사용해보지 못하고 있어서 아쉽기도 합니다. 레드베르에서 MS와 같은 서식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하는 콘텐츠를 작성하면서 익혀보려고 합니다.







MS오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약자입니다. 다들 아시죠? 해당 제품을 사용해보지 않았다면 체험판 형태로 일정기간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럼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요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제품 메뉴에서 보면 가정용과 비지니스용 그리고 교육용이 있습니다. 마지막엔 응용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아웃룩, 원드라이브, 워드, 엑셀 등 응용프로그램들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낱개로 구입이 불가능합니다. 요금제 별로 패키지로 묶여있습니다.



연간으로 결제할 경우 조금 더 할인 받을 수 있지만, 월로 결제하면 2회에 해당하는 금액을 더 납부해야 합니다. 그리고 정기결제가 아니라 일회성 결제는 추가적인 혜택인 "원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일회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은 4가지만 가능합니다.




비지니스의 경우 컴퓨터를 사용하는 1사람당으로 요금제가 결제됩니다. 가격이 조금 낮은 만큼 사용자가 많아진다면 월 지급되는 금액이 높아지겠죠. 만약에 직원이 40명 정도가 있다면 월 45만원 정도 지출되게 됩니다. 그리고 월 약정이 아니라, 연간 약정으로 인해 한 번에 몇 백정도가 지출되겠군요.



그러나 이를 이용해서 회사 직원들의 일에 대한 효율성이 높아진다면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저도 얼릉 직원들을 뽑아서 이런 프로그램으로 멋있는 일들을 해보고 싶습니다. 재밌게 가치 있는 것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은 항상 머리 속에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