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카드 상담원연결 상담시간

아이S'티 2019. 3. 30. 07:23
반응형



  삼성카드 상담원연결 상담시간



'신용카드 조금씩 사용해 볼 걸'이라는 생각이 요즘 계속 듭니다. 상황이 그래서 그런 것인지, 내가 그래서 그런 것인지. 아무튼 신용카드는 가지고 있는게 우선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뭐가 계속 듭네요. 이번 포스팅에선 삼성카드 상담원 연결하는 전화번호, ARS 그리고 상담시간을 간략하게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정보는 홈페이지에서도 참고할 수 있지만, 제가 홈페이지의 내용들을 이 포스팅에 고히 담아보았으니, 다른 곳으로 손길을 옮기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 상담원 연결 번호는 이 곳에서 시작할 수 있으니까요. 그럼 이 곳에 담아볼게요.







어떤 목적으로 상담원 연결을 갈구하시는지는 모르겠으나, 대개는 카드 발급에 대한 문의로 생각됩니다. 허나 분실신고 및 재발급에 대한 부분도 내포하고 있을 듯 합니다. 어찌되었건 상담원연결 번호를 서둘러야 겠네요.



최근 ARS는 음성뿐만 아니라, 화면으로도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24시간 이용가능하나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하다는 점 필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요금은 무료가 아니라, 유료라는 점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3분당 39원이며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대표번호는 18558700이지만, 전용 상담전화를 이용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으로 생각되어 전용 상담전화번호를 입력해 봅니다. 대출신청은 15888600, 분실신고ㆍ한도승인은 15888900, 카드신청은 16881133, 중도상환은 16885045, 이용내역ㆍ소득공제ㆍ매출실적 발송은 15998700입니다.





끝내기 뭔가 아쉬워 전화 상담 외에 이메일, 문자, 수화 형태로도 상담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끝내야 할 것 같습니다. ARS 이용 시에는 번호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잘못된 누름으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사태로 인해 시간을 낭비하는 일이 발생한다면 그야말로 리스타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