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필웨이 중고명품센터

아이S'티 2019. 4. 20. 15:25
반응형

  필웨이 중고명품센터



이번 포스팅에선 명품 사이트 중에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을 안내해드리려고 해요. 필웨이라고 명품 좋아하시면 다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중고명품센터는 아니고, 새제품이 대부분 이지만, 개인이 중고로 올리는 경우도 있고요. 다른 곳들도 많이 있지만, 필웨이가 가장 먼저 생긴 것 같아요. 제가 알기로는요.



그럼 필웨이 중고명품센터를 한 번 둘어보고, 제가 아는 부분들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혹시 가지고 계신 명품을 판매하고 싶다면 필웨이에 가입하신 후에 판매하시면 됩니다. 다만 수수료에 대한 부분은 감안을 하셔야 해요.





제가 필웨이를 이용한 건 한 10년 전이였던 것 같아요. 그 때 알렉산더 맥퀸 스카프에 정신이 팔려서 이리저리 알아보던 중에 필웨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죠. 예전에 프리챌에서 버버리 바람막이를 구하던 생각이 갑자기 나네요.



필웨이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진품과 가품에 대한 문의를 하려고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메뉴 상단에 보면 [명품지식]이라는 메뉴를 이용하면 그 동안 쌓인 데이터를 확인해 보거나 여러분들이 구입한 명품에 진품여부를 직접 물어볼 수도 있어요.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싶다면, 상단 메뉴 혹은 하단에 전체 브랜드를 클릭해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고이비토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들이 필웨이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아디다스, 나이키와 같은 제품들도 있어요. 최근에 구입하고 싶은 제품이 있긴 한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