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증권 홈페이지 접속

아이S'티 2019. 4. 23. 23:41
반응형

  삼성증권 홈페이지 접속



주식을 시작하려고 증권 홈페이지를 찾고 계신가요? 저도 20살 때 처음 주식을 시작해봤답니다. 그 때는 지금의 유안타증권이였던 동양종금증권에서 cma통장과 주식계좌를 개설해서 처음으로 주식을 구입해봤어요. 벌써 10년이 훨씬 넘었군요. 처음 구입했던 주식이 stx팬오션이였답니다. 그 때 stx주식이 한창이 였거든요. 그럼 각설하고 본론으로 접속해 봅시다.





삼성증권의 기업개요를 살짝 살펴보자면, 동사는 업계 최대 고객기반과 차별화된 자신관리 역량 및 인프라를 바탕으로 자산관리 시장의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리딩 증권사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영업 및 Free 기반의 금융상품 판매ㆍ확대와 더불어, 트레이딩 및 IB 부문에서도 금융상품 공급을 통해 안정적이고 다각화된 수익주소를 확보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탁매매, 기업금융, 자기매매, 기업영업, 자산운용, 선물중개업 그리고 해외영업의 7개 영업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메뉴를 한 번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서 캡쳐해 보았습니다. 대 메뉴를 나열해보자면, 금융상품, 자산관리, 투자정보, 수요예측/기관청약, 인터넷뱅킹, 온라인지점, 트레이딩, 연금, 고객센터 총 9개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삼성증권에는 주식과 채권과 같은 투자상품 외에도 CMA상품도 있으니 한 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동양종금증권에서 CMA통장을 만들 때만하더라도 CMA가 상당히 생소한 금융상품이였지만, 지금은 상당히 많은 금융사에서 CMA 상품을 다루고 있습니다. 한 번 둘러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