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카오스토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간략)

아이S'티 2019. 6. 11. 22:33
반응형

  카카오스토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간략)


안녕하세요. 레드베르입니다. 여러분들은 카카오스토리 자주 애용하시나요? 아무래도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까 카카오스토리를 많이 애용할 것 같지만, 제 기준으로 봤을 땐 그렇게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그래도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카카오스토리의 고객센터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스토리 고객센터는 전화번호로 문의하는 것과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전화번호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번호는 검색엔진에서 수집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다음 기준으로 검색했는데요.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전화번호를 수집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고객센터에 들어가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물론 제가 제공했기 때문에 별도로 찾아보실 일은 없을 것 같군요.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하시려면 문의분류,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문의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혹시 오류에 대한 부분이라면 오류에 대한 부분을 캡쳐해서 파일첨부하면 보다 정확하게 문의 내용을 처리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모든 고객센터에 있는 기능이지만, 비슷한 부류의 질문들이 모아져 있기 때문에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통해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관련된 질문들이 검색됩니다.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친구"라고 검색했더니 관련 질문들이 나열되어 검색되는 게 보이시죠? 문의하기 전에 먼저 FAQ를 통해 검색하시면 여러분들이 어렵게 생각하고 있었던 오류를 쉽게 해결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카카오스토리 고객센터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