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역 로또명당 위치

아이S'티 2019. 7. 31. 18:21
반응형

강남역 로또명당 위치


안녕하세요. 레드베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또명당이 나오는 곳 중에서 강남역에 위치한 명당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태어나서 로또는 딱 2번 해봤습니다. 그러나 노력으로 땀흘린 돈보단 가치있다곤 생각하진 않습니다. 절제력이 강하고, 욕망에 이끌리지 않는 분들이라면 분명 로또에 당첨되더라도 좋은 삶을 꾸려갈 수 있다고 보지만, 인간이 과연 갑작스럽게 생긴 돈에 절제심이 얼마나 발동할지 의문입니다. 땀흘려 번돈과 한순간에 생긴 돈의 가치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아니 비교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애니웨이 로또명당을 알아봅시다.

강남역보단 강남으로 검색하는게 훨씬 더 정확하게 나와서 로또 홈페이지에서 검색해 봤습니다. 우선 1등을 배출한 곳은 상호명부터 다릅니다. 상호명이 "대박"입니다. 그럼 그 위치가 어딘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박 판매점 위치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28-4번지 화인빌딩 1층 훼리미마트입니다. 아무래도 강남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줄기차게 로또를 구입하실 것 같습니다. 세로수길 근처군요.

2등 배출점을 찾아봤더니 2등 배출건수는 장난이 아니군요. 무려 14회나 배출했습니다. 상호명은 로또복권방입니다. 그럼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등 최대 배출점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169 103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