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액 주식투자 종목

아이S'티 2019. 9. 30. 00:04
반응형

  소액 주식투자 종목



흔히 동전주라고 불리는 것이 소액주식입니다. 최근에 제가 본 주식 중에서 "국일제지"라는 주식이 동전주였지만, 주가가 엄청나게 올랐죠? 만약 여러분들이 소액으로 좋은 동전주들을 모아서 그 기업의 미래가치를 볼 줄 알고, 믿는다면 분명 많은 수익을 올리실 수 있으리라 봅니다. 그럼 소액 주식투자 종목들을 살펴봅시다.




저는 네이버 금융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당 주식들을 살펴보도록 하고요. 뇌피셜이라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가지고 있는 주식이고요. 장기적으로 조금씩 매입하고 있습니다. 휴림로봇은 현재 901원입니다. 미래의 우리 삶에 로봇이 함께 공존한다는 것을 생각한다면 초장기적으로 해당 주식을 매입해서 조금씩 모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도 소액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동전주가 대부분입니다. 그럴 때마다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은 재무재표입니다. 아무리 좋은 기업이라고 할지라도, 재무상태가 최악이라면 당장 내일도 망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돈이 한 순간에 날라갈 수 있다는 점 명심하세요.



요즘 정말 많은 음식점에 키오스크가 많이 놓여지고 있습니다. 한네트는 키오스크와 밀접한 관계를 가진 기업입니다. 점점 로봇과 기계가 인간 노동의 자리를 꿰차고 있습니다. 아직은 피부로 크게 느껴지지 않겠지만, 분명 몇 년 뒤에는 핸드폰을 우리가 아무렇지 않게 사용하듯이 자동무인시스템이 너무나도 가깝게 오지 않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