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국민은행 환율조회 (환전 시세 안내)

아이S'티 2017. 11. 1. 20:20
반응형

국민은행 환율조회 (환전 시세 안내)


오늘은 환율조회 방법에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3일간 환율이 계속해서 하락하고 있는 반면 코스피는 2550를 돌파였습니다. 어디까지 코스피가 올라갈 지 궁금합니다. 코스피가 계속해서 올라간다는 것은 경제가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오르는 것에는 거짓이 없이 올라야만 좋은 법이지요. 그럼 주식에 대한 사담은 여기까지 하도록하고 은행에서 환율을 조회해보도록 합시다.






은행마다 환율을 조회할 수 있지만 저는 주거래 은행인 국민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검색하셨다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어떤 서비스가 주가 되는지 잠시 알아보면, 환율추이 및 시장동향, 무료환율표서비스, 환가료율조회, 맞춤환율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외환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외환에선 환율, 환전, 송금, 외화예금, 수출입전자무역, FX/파생상품, 외환가이드 마이딜링룸 메뉴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익숙하지 않는 메뉴들이 좀 보이긴 합니다. 우선 오늘의 주제인 환율에 대해선 이야기하죠. 







환율은 바로 조회할 수 있는데요. 환율을 일자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환율조회는 달러는 물론이고 엔화, 유료, 파운드, 프랑, 캐나다 달러, 오스트레일리아 달러, 뉴질랜드 달러, 홍콩 달러, 중국 위안, 스웨덴 크로네, 덴마크 크로네 등 전 세계의 환율을 모두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송금에서 보낼 때와 받을 때, 현찰로 살 때와 팔 때의 가격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목적에 맞게 환전하시거나 송금하시려면 반드시 사전에 해당 환율을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통화명)을 클릭하면 시간 별 환율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시간에 따라서 매매 기준율이 변동하죠? 외화송금이나 외화재테크를 하시는 분들은 잘 살펴봐야 하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