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자립밤 B 내추럴 버츠비 립밤

아이S'티 2017. 11. 2. 09:37
반응형

남자립밤 B 내추럴 버츠비 립밤


오늘은 약 1년 전에 구입했던 버츠비 립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누군가 저에게 선물을 해줬던 립밤인데요. 개인적으론 헤라의 립밤을 좋아했지만 이제는 단종되어서 구입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립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에선 모든 립밤이 일시품절입니다. 하지만 근처에 올리브영과 같은 뷰티매장에선 구입 할 수 있답니다. 남자 립밤으로 추천드립니다만, 뜨거운 곳에선 녹기 때문에 주의하세요. 그러니 바지 주머니보단 자켓 안주머니를 좀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히터 열이 가장 먼저 받기 때문에 최대한 먼 곳에 가지고 있는게 좋아요. 상위 포켓이 있다면 거기에 넣는 것도 좋고요.



립밤은 100% 오일로 되어 있어 입술을 좀 더 촉촉하게 그리고 건강해 해줍니다. 저는 코코넛 립밤을 선택했어요. 향도 그렇고 색상도 남자에게 가장 무난한 것 같습니다. 물론 여성분들에게도 그렇고요.



스틱형이라서 올려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손으로 찍어서 바르는 립밤을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그게 뭔가 더 좋아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번거롭기 때문에 저는 이걸로. 남자분들도 이걸로 추천드려요.




저는 비건입니다. 채식주의자이자 평화주의자입니다. 그래서 화장품을 고를 때도 동물보호를 하는 곳을 선택합니다. 러쉬 그 외에 여러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곳이 많지만 버츠비도 그 중 하나입니다. 아마도 저게 그 표시가 아닐까 싶네요. 토끼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화장품 성분 실험을 할 때 토끼도 한다고 하는군요. 혹시 화장품 구입하실 때 이런 내용을 참고하시면 조금이라도 고통 받을 아이들이 줄어들겠죠.



마지막으로 색상입니다. 끈적임도 없고 바르기에 좋습니다. 부담스럽지 않고요. 이제 겨울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제 보습준비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