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1번가 바로가기 설치 방법

아이S'티 2019. 9. 25. 01:39
반응형

  11번가 바로가기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레드베르입니다. 이번 글은 쇼핑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글이 될 것 같습니다. 오픈마켓인 11번가 자주 애용하시나요? 그렇다면 지금 포스팅에 집중해 보세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의도가 확실합니다.(?)



예전에 다른 오픈마켓도 있긴 했지만, 지금은 없어진 듯하고요. 11번가에서 바로가기를 설치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어떤 혜택!?








11번가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좌측 상단에 [앱 다운로드] 옆에 [바로가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에 온이 되어 있다면 바로가기가 접속되어 있는 것입니다. 간략한 문구로 안내한 것처럼 쿠폰존 사용 혜택, 멤버십 등급별 제공되는 쿠폰 사용이 있으며, 추가적으로 모바일 App 접속시 특별한 혜택 적용이 있습니다.



하단에 [혜택 상세보기]를 눌러서 상세한 혜택들을 살펴보니, "고객님, 아쉽지만 본 기획전은 종료되었습니다."라고 나오고 잠시 후에 자동적으로 현재 진행중인 기획전으로 이동됩니다. 다시 뒤로 돌아가 봅시다.







바로가기로 방문하는 방법은 4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바로가기 설치하기, 시작페이지 설정, 즐겨찾기 추가하기, URL 직접 입력하기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내용을 알려주는 팝업이나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