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발산역 꽃집 (웨스턴돔)

아이S'티 2017. 12. 20. 22:52
반응형

정발산역 꽃집 (웨스턴돔)


오늘은 좀 일찍 잠자리에 들기 위해서 제가 좋아하는 "꽃"에 대한 꽃집 정보를 안내하고자 합니다. 제가 꽃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누구나 다 좋아하죠? 근데 언제부턴가 갑자기 더 좋아지게 되었답니다. 누군가 꽃 선물을 받아보신 적 있으신가요? 결혼식때 받는 화환같은거 말고요. 어버이날이나 스승의날에 꽃집에서 카네이션을 사시곤 할텐데요. 그 외에는 거의 없으실 겁니다. 요즘 드라이플라워라고 인기가 많죠? 최근에 든 생각인데요. 누군가 만날 때 꽃을 사서 만난다면, 그 사람 기분이 정말 좋아지겠죠? 사람의 마음이란 정말. 그럼 오늘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합시다.

웨스턴돔쪽에 꽃집을 확인해보니까 2곳 정도 있군요. F,A입니다. 업체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꽃나래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 1 

전화번호 : 031-931-5795

홈페이지 : www.flowernarae.co.kr

홈페이지는 없고 블로그에서 관련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꽃과 관련된 서비스는 대부분 다 하시는 것 같네요. 보니까 웨딩카에 대한 꽃 장식도 하시는 것 같아요. 꽃하면 그냥 꽃다발만 생각했네요. 


  베로니크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195 상가 2층 2174호

전화번호 : 070-4007-4862

홈페이지 : http://blog.naver.com/model4862

플라워레슨이 바로 보이네요. 마찬가지로 홈페이지보단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네요. 저도 손으로 하는 것들은 다 배워보고 싶은데, 캔들, 향제조, 플라워클래스도 배워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웨스턴돔에 있는 2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꽃집 찾아보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