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PC카톡 다운로드 경로 안내하기

아이S'티 2018. 6. 25. 19:15
반응형

  PC카톡 다운로드 경로 안내하기



이번 시간엔 카카오톡을 다운로드 받는 경로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카톡을 삭제해서 사용하고 있지 않지만, 이전엔 PC버전으로 많이 사용했죠. 매일 사용하다가 안하니 불편했지만, 이젠 그다지 불편한 걸 느끼지 못하네요. 역시 인간은 망각의 동물인가요? 각설하고 넘어갑시다.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우측에 [다운로드]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클릭하지 않아도 마우스를 올리면 됩니다. 카톡은 PC버전과 모바일버전으로 구분되어 있지만, PC상태에선 PC 어플리케이션만 다운로드가 되겠죠? 여러분들의 컴퓨터 사양에 따라 어플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체제의 컴퓨터라면 Windows PC, 애플 맥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Mac OS X 10.8이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으니 윈도우를 클릭해보겠습니다.













클릭하니 바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서비스에 대한 특징은 다운로드 옆에 [서비스 특징]을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살펴보면 별 내용은 아니지만, 카톡PC버전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겐 필요한 정보가 되겠군요. PC버전에서도 다양한 파일을 최대 300MB까지 전송하는 것은 물론, 백업/복원, 무료통화도 가능합니다. 저도 PC로 보이스톡을 해봤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