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금복권 추첨시간 언제인가?

아이S'티 2018. 6. 27. 21:31
반응형

  연금복권 추첨시간 언제인가?



인생의 대박을 노리시는 분들 혹은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대박을 노리시는 분들. 동일한 분들이기도 하죠. 저도 인생에 대박이 나길 바라고 있습니다. 노력에 의한 대박. 그것만이 오래갈 수 있는 대박이라 봅니다. 그러나 전생에 어떤 일을 했기에 노력없이 불로소득을 통해 천운을 얻으신 분들이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나옵니다.



어쩌면 매일 하는 복권이나 로또의 금액을 모았더라면 2등 정도되는 금액을 모으지 않았을까요? 로또와 연금복권이 시작된 시점부터 말이죠. 정말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1등에 가까운 금액도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아무튼 오늘의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고 다시 돌아와서 연금복권의 추첨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연금복권이라고 하면 예전 텔레비전에서 "준비하시고 쏘세요!"라는 아저씨의 멘트와 함께 예쁜 누나들께서 쏘신 번호를 알려주고, "이번주 당첨번호는! 00000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요즘은 그러지 않나요? 갑자기 생각나서 작성해봤어요. 연금복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몇 시에 하는지 알아보죠.






홈페이지에서 찾아봐도 없길래, 검색 상태에서 찾아봤더니 '관련정보'에 나와 있더군요. SBS플러스 연금복권 추첨방송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한다고 합니다.



연금복권은 종이로된 것도 살 수 있지만, 홈페이지에서도 전자복권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네요. 1등 당첨금은 월 500만원으로 20년입니다. 일시불로도 가능한걸로 압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당첨확률은 22%네요. 장 당 판매가격은 1,000원입니다.



연금복권은 7등까지 있습니다. 로또보다 2등이 더 많네요. 그런데 당첨매수가 2매여야만 합니다. 1매만 맞으면 도는게 아니라 2매가 일치해야 합니다. 2등의 경우 1억원이고 3등의 경우 천만원 4등은 백만원입니다. 7등이 될 확률이 5:1인데요. 여러분들은 저 확률에 매 번 들어가셨나요? 지금까지 연금복권 추첨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